• Home
  • 협회소개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경기도청소년수련시설협회, 청소년 동아리 댄스페스티벌 개최
첨부파일 : 작성일 : 2017-11-15 오후 1:50:45  조회수 : 7

경기도청소년수련시설협회(회장 조경서)는 지난 11월 26일 토요일 경기도 광주시 청소년수련관에서 경기도내 청소년수련시설의 댄스동아리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동아리 댄스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청소년수련시설협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경기도에 속한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관, 청소년문화의 집)의 청소년 댄스동아리들이 한자리에 모여 1년간 연습한 댄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행사를 가져 갑자기 추워진 겨울 날씨를 청소년들의 열정으로 행사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조경서 경기도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그간의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동아리들 상호간에 교류와 소통하며, 오늘은 여러분의 날인만큼 마음껏 즐기라"며 참석한 청소년동아리들을 격려하였다.

이번 2016경기도 청소년동아리 페스티벌에서 의정부시 청소년수련관 동아리 프라임킹즈가 경기도지사 상인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최우수상(광명시청소년수련관외 2팀) 우수상(광주시청소년수련관외 2팀) 장려상은 이천시 청미청소년문화의집 외 3팀이 공동 수상하였다.

경기북부포커스 ( uyfocus@hanmail.net )

이전글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경기도 청소년수련시설협회 청소년지도자대회 열어
다음글 2019 경기도 아동·청소년 대토론회 개최